arrow_back_ios
arrow_forward_ios

등 13개 기관이 공동주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21 21:03

본문

등 13개 기관이 공동주관 하는 행사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양일간 양재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안양자이헤리티온


개발원은관광산업장애인 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그랜드코리아레저(이하 GKL), 한국호텔업협회와 협력하여 박람회에서 장애인 채용을 지원한다.


인도네시아 관광부(Kementerian Pariwisata Republik Indonesia)는 오는 9월 8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


가능성을 강화해 방문객 경험과 경쟁력을 높이는 클린 투어리즘 △빅테크·몰입형 기술과 마이스(MICE) 연계를 통해 고부가가치관광산업을 도모하는 투어리즘 5.


0) △프리미엄 에코리조트·웰니스 리트리트·업스케일 문화경험으로 고소득 여행 수요를.


구축사업이 조속히 착수되고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겠다"며 “이를 통해 석탄산업지역이 새로운 첨단의료관광산업지역으로 육성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특히 박 시장은 “대체산업생존권 투쟁위 등 폐광지역 주민.


연명만 해왔지 제대로 혁신조차 시도하지도 않았던 ‘본질’은 외면한 채 지원만 받으려 한다는 뼈아픈 지적을 되새겨야 한다.


면세점 임대료 논란은 구조적 전환의 시험대이자, 우리관광산업의 미래에 대한 숙제임을 잊어서는 안 된다.


[서울경제] 울산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산업수도’라는 오랜 명성을 넘어, 이제는 문화와관광, 그리고 미래 첨단산업이 어우러진 ‘꿈의 도시’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민선 8기 김두겸 울산시장(사진)은 취임 이후 파격적인 기업 지원 정책을 통해 전례.


양성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인천 지역대학의 전문 역량을 활용해관광산업현장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취업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역 대학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실무 중심관광인재를.


취소 등으로 인한 피해가 월 30억밧(약 1천286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했다.


태국 정부는 코로나19 사태로 직격탄을 맞은관광산업을 되살리기 위해 각종 수단을 총동원해왔다.


지난해 태국을 찾은 방문객이 3천500만명을 넘는 등 호조를 보였으나 올해는 회복세.


산업진흥원 진행한 외국인 의료코디네이터 대상 의료산업관광프로그램 후 단체사진.


/사진제공=시흥산업진흥원 경기 시흥시가 의료와관광을 결합한 고부가가치산업생태계 조성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고 7일 밝혔다.


시 산하 기관인 시흥산업진흥원이 지난 6.


긴급경영안정자금도 5년간 2%의 고정금리로 최대 1억 원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보는 또 충남 방문의 해 성공을 위해관광산업맞춤형 금융지원을 확대한다.


음식점업과 숙박업 등관광관련 영세사업자를 대상으로 총 800억 규모의관광특화보증과 함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bout
단독별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개인바베큐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별앤샵입니다.
입금계좌
오시는길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751-21(팔봉리 1302-10)
사업자
대표자 : 신호춘 / 업체명 : 별앤샵 사업자 및 통신판매 번호 : 223-04-31900 / 제2013-강원홍천-0073호
Copyright © Star & Sharp All rights reserved.
TOP